본문 바로가기

나나부인/첫길일지

우리만의 특별한 셀프청첩장 만들기

2018.02.11.작성한 글

나나부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나나부부는 네이버 블로그를 메인으로 운영하고 티스토리는 보조로 일상보다는 유니크한 정보나 자료 제공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날이 나아지는 부부의 성장 블로그

https://blog.naver.com/nanabooboo/


청첩장을 어떻게 만들면 좋을까. 


생각하고 생각했다.


지금까지 청첩장을 정말 많이 받아봤지만.

기억에 남는 청첩장은 하나도 없었.....

대부분 청첩장 전문 업체에서 진행했던 카드들이라서 그런지..

예쁘고 깔끔하긴 했어도, 이제와서 생각나는 카드는 없었네유.


그.래.서


부모님들, 부모님 지인 및 친구분들, 친척들 드릴 청첩장은 평범하게 가기로.


나와 예비신랑 친구들, 지인들에게 돌릴 청첩장은 직접 만들어보자!


요즘 항공권청첩장, 여권청첩장, 티켓청첩장 등. 정말 특이한 청첩장이 있더군.

똑같이 하고싶은 맘이 굴뚝같았지만..

그래도 한 번 뿐인 우리의 결혼식이니까, 직접 제작해보기로.


시안을 며칠동안 생각하다가..대충 그려보았다.



요렇게도 그려보고 저렇게도 그려보고.

티켓형식으로 하되, 밑에는 팔에 두를 수 있게 팔찌로 제작하고 싶었다.


그냥.....


청첩장을 주고, 기념 사진도 찍고!

식전 영상에 사용하려고 한다.



내가 그린 디자인을 업체에 맡겨서 수정도 몇~~번을 했다가..


홀로그램도 여기저기 넣어보고, 은박도 추가, 색도 변경!



최종 시안이 완성되고, 너무나 기대된 우리의 청첩장.

후가공으로 홀로그램과 청박, 은박, + 밑에 팔찌로 두를 수 있게 뒷장에 양면테이프까지 부착!! 까지 해야하는 과정때문에,,

기간이 생각보다 길어졌다.


일주일이 조금 넘게 걸려서 받아본 우리 청첩장은!!!



요렇게 완성! ^_^



예비허즈밴드씨는 하루죙일 차고 다니심.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프로포즈 받았음..


어렵게 완성된 우리 청첩장.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드려야지!


이렇게 하나의 임무가 끝났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