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나신랑/재미

아우디 S7 용인 처인구 마평동 셀프세차장에서 분노의 세차 + 연비 자랑

안녕하세요 언리밋입니다.

여러분은 주변에서 셀프세차장 찾기 쉬우신가요? 좀 오래되고 큰 곳들은 조금만 검색 해봐도 나오는데 얼마안되거나 작은 곳들은 통 나오질 않더군요.

저번 토요일밤에 혼자 필받아서 세차를 했었는데 이 셀프세차장이 검색하면 안나오는 곳이더군요. 그래서 공유도 할겸 포스팅 해봅니다!!


오늘도 사진은 당연히 아이폰5 기본카메라 입니다.



저희 집 뒤입니다, 아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언리밋은 촌놈입니다.


용인이라고 하면 수지같은 신도시만 있는게 아니라 "처인구"라고 완전 시골인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 엄청 넓기까지 하죠, 근데 수지보다 서울에서 먼 죄로 논, 밭밖에 없습니다. 



보고있나 수지구, 기흥구???


수입차 전시장은 커녕 용품점도 찾긴 힘든 용인시 처인구지만 저기 포곡읍에 에버랜드와 황제레이싱의 그 장소,스피드웨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피드웨이는 수년간 공사 후 리뉴얼 되어 올해 초부터 간간히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참가했던 포르쉐 월드 로드 쇼(PWRS)도 여기서 진행되었었죠.

아직 못보신 분은 클릭 ☞     2014/06/24 - PWRS 참가 후기!! 포르쉐 바이러스, 911(997) GT3에 빠져버렸습니다. 스압주의!



아직도 제가 저기서 포르쉐를 타고 달렸다는게 밑겨지지가 않네요. 완전 꿈이군요...ㅠ


아무튼 이쪽 처인구에선 셀프세차장을 찾기 힘듭니다.

검색해도 몇 나오질 않죠, 그 중 시내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지도의 A 지점은 세차장은 아니고 바로 옆에 있는 타이어뱅크 동용인점입니다. 세차장이 검색이 안되니 여길 찍고 오셔야 합니다. 

어쩌면 세차장도 여기서 운영하는거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타이어 뱅크 동용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637-4


2014.09.0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오시면 이렇게 타이어뱅크 뒤쪽으로 바로 있습니다.


규모는 좀 작지만 사로도 4개고 셀프세차장이 귀한 용인에선 이나마도 감동이죠.


청소기와 에어쏘는 것도 총 4개가 있지만 두개는 안되는지 돌려놨더군요, 잘못해서 여기다 동전 넣을뻔했습니다 ;;

오늘이 2014년 8월31일이니 나중엔 고치지 않을까요?




으아.....진짜 장담하건데 앞으로 제인생에 검은색 차는 없을 겁니다.

이건 뭐 답이 없습니다. 시간이 남아 돌아서 매일 손세차를 할 수 있는 여유가 되지 않는 이상 관리는 진짜.....GG


보닛에 유리막 코팅도 다시 받으러 가야되는데 시간 내기도 싫어...

☞ 2014/08/03 - 아우디 S7 광택 및 유리막코팅 시공기(인천 지테크틱, 용마보신탕)




게다가 쿠페 세차하다가 세단을 세차하려니 차는 또 왜이렇게 크게 느껴지는지 정말,




핸드폰을 던져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땀 삐질 흘리면서 세차하고나서 차가 깨끗한 모습을 보면 뿌듯하기 그지없습니다.






깔금한 차체에 주변 사물이 반사되는 모습을 보는 그 쾌감은 정말.....그게 진짜...그러니까..으아

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19세 금 단어밖에 생각이 안나


제가 마무리 지을때까지 한 3~4분 다녀 가시고 이제 마지막 한분 마무리 중이시네요, 이 때 시간이 아마 11시쯤이었던 것 같습니다.




셀프세차장이 다 비슷하지만 이 세차장은 그나마 수압은 좀 높아서 좋았습니다.

반면에 전체적으로 조명이 좀 어두워서 밤에 세차하니 많은 부분을 놓치게 되더군요, 좀 아쉽습니다 ㅠ


그래도 한적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S7의 엉덩이는 정말 매끈합니다, 세차를 하고나면 미끄럼틀 타도 타질것 같은...그런느낌? 


이런, 오늘 사진들은 죄다 밤에 찍은 것들이라 엉망이네요.

역시 폰카는 한계가 있군요, 그래도 아직은 편한게 좋아서...




아이폰5 명예 회복을 위한 사진 투척해봅니다.

평균연비 10km/l, 출퇴근을 고속도로로 하니 연비가 정말 환상.....8기통 4,000cc 트윈터보 엔진으로 이러고 다닙니다. 


이때가 한달전쯤인데 지금은 주행거리가 9,000km가 넘었습니다. 그런데 누적 평균연비가 8km/l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제 엑셀과 브레이크도 많이 익숙해져서 조금 더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좀만 더 타고 깜짝 놀랄만한 수치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니 누가 보여달래?....


오늘도 언리밋의 블로그를 방문해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번엔 S7의 자잘한 실내를 소개하겠습니다